Ken (VIXX) - Fool OST. The Legend Of The Blue Sea

yunanhi malg-eun haes-sal naeligo
ttatteushan balam ulil gamssago
ileohge joh-eun nal dul-i geol-euni
nae gaseum-eun michin deus ttwineunde

neon jakkuman isanghan soliman
eolin-aecheoleom eongttunghan jilmunman
on sesang salam da aneun nae mam-eul
dabdabhage wae moleuneunde

neol salanghago iss-eo baboya
neol gidaligo issdan mal-iya
issjanh-a baboya gyesog gaseum-i ttwineun geol
simjang-i kung jakku kung neon wae
wae molla

nae eolgul-eun deo ppalgaemanjigo
nae gaseum-eun deo ta deul-eogago
na gobaeghandaneun sangsangman haedo
nae ibsul-eun deo mallaganeunde

neon jakkuman isanghan soliman
nae mam moleugo eongttunghan yaegiman
ne jinjja jjag-in na yeogi issneunde
dabdabhage wae moleuneunde

neol salanghago iss-eo baboya
neol gidaligo issdan mal-iya
issjanh-a baboya gyesog gaseum-i ttwineun geol
simjang-i kung jakku kung neon wae

jeo bul-eooneun ttatteushan balam naege
oneul-ilago sogsag-yeoss-eo
cham-awassdeon salang-gobaeg-eul
nege jeonhal geoya

neol salanghandan mal-ya baboya

nega nal bomyeo hwaljjag us-eoss-eo
usneun neol bomyeo ttala us-eoss-eo
issjanh-a baboya neodo nacheoleom geulaessni
simjang-i kung jakku kung
my girl

neol pyeongsaeng haengboghage haejulge
na pyeongsaeng neoui gyeot-e iss-eulge
gaseum-i jakkuman gyesog neoege haneun mal
neol salanghae salanghae
neon nae yeojaya

Terjemahan:

Sinar mentari tenggelam
Angin hangat bertiup di sekitar kita
Karena kita berjalan di hari yang baik ini
Hatiku sangat berdebar

Kau terus mengatakan hal-hal aneh
Menanyakan pertanyaan seperti anak kecil
Semua orang tahu isi hatiku
Tapi sangat memuakkan, kenapa kau tak tahu?

Aku jatuh cinta padamu, bodoh
Aku menunggumu
Bodoh, hatiku terus berpacu
Hatiku terus berdegub
Kenapa kau tak tahu?

Wajahku semakin merah
Hatiku semakin terbakar
Ingin rasanya mengungkapkannya padamu
Membuat bibirku kering

Kau terus mengatakan hal-hal aneh
Berbicara bebas, tanpa mengetahui isi hatiku
Akulah pasangan sejatimu, aku di sini
Tapi sangat memuakkan, kenapa kau tak tahu?

Aku jatuh cinta padamu, bodoh
Aku menunggumu
Bodoh, hatiku terus berpacu
Hatiku terus berdegub, kenapa kau tak tahu?

Angin hangat berhembus
Berbisik padaku bahwa inilah waktunya
Mengungkapkan cinta yang ku pendam
Hari ini ku akan memberitahumu

Aku jatuh cinta padamu, bodoh

Kau memandangku dan tersenyum cerah
Aku tersenyum bersamamu
Bodoh, apakah kau merasakan hal yang sama?
Hatiku terus berdegub
Gadisku

Aku akan membuatmu bahagia selamanya
Aku akan terus berada di sisimu selamanya
Hatiku terus mengatakannya padamu
Aku menyayangimu aku mencintaimu
Kaulah gadisku

From: http://satudrama.com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