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 Miss Right

You’re my Miss Right, Miss Right
neol nohchindamyeon miss, right? Miss Right? (All Right)
You’re my Miss Right, Miss Right
Girl you want my kiss, right? Miss Right (All right)

neoui sexy mind and your sexy body
noe jureum hanakkaji segsihage taeeonan yeoja
geurae cheong banbajiwa huin tie keonbeoseu hai hana
That makes me wanna party on your body
challangineun gin meori kkeut
singgeureoun golbani jijeogwineun
han pyeonui sup gateun neo, dosi sogeseo banjjagyeo
geu bihyeonsiljeogin momeuro nae hyeonsireul anajwo
And i want you to be really really real for me
ttaeron naui eomeoni, ttaettaeron naui eneoji
o nan soljighae
geoteurodo neomu naiseuhaeseo ginjangeul nohchil su eobsneun naui enemy
bakke manheun jeongsanghyeongdeulgwaneun dallaseo
neo gateun yeojareul isanghyeongira hana bwa
geurae neol saenggaghamyeon maeumi jakku silyeowa
nae gyeoulbada, neol geodgo sipda

Yes you’re my only girl neoneun naege choego
neoui harureul algo sipeo, neoui hansumi doego sipeo
Yes you’re my only girl neoneun naege choego
yeonghwa sogeseona isseul geosman gatdeon geu saram
nalssimajeo ttag joheunde neowaneun ttag indeushae nan
gati georeobolkka hamkke georeobolkka
nalssimajeo ttag joheunde nawaneun ttag indeushae neon
soseol sogeseona isseul geosman gatdeon geu saram
baro neoya
eojjeom sarami geurae
sesangeul honja saneun deushan chaggagi deune
nae gyeoteul jinaneun geudae
nae mameneun neoraneun dalkomhan barami bune
neon ttaghi kkumiji anhado
maelyeogiran hyangsuleul ppurigessji amado
sineun eobsdago mideosseossdeon namajeodo
sineul midge mandeureo naege yeosineun baro neo
niga eorideon maldeon, naiga manhdeon sumgin aiga issdeon
naneun sanggwaneobseo naega neol saranghageodeun
neowa hamkkeramyeon eodideun kkochi pin garden
myeongpum baegeul jwigibodaneun nae soneul jabajuneun
jiltusimgwa sigibodan doemdoemireul arajuneun
geureon neowa hamkke uriui miraereul geulyeobwa
uri keopeul sinbal saie eorini undonghwa

Yes you’re my only girl neoneun naege choego
neoui harureul algo sipeo, neoui hansumi doego sipeo
Yes you’re my only girl neoneun naege choego
yeonghwa sogeseona isseul geosman gatdeon geu saram
baro neoya

ttag on geos gatae nae mameul heundeun juingongi ape
na kkeullineun geos gatae jaseogcheoreom, jigeum baro neohante
neoui salm neoui mam neoui face tto neoui line
machi peojeul jogagmanyang nae isanghyeongeul majchun saram
Oh god neoran nalssie ikkeullineun baram
neoneun kkoch naneun beol hangsang neol hyanghaeman ganeungeol

Yo
I told you many qualifications ’bout my MISS RIGHT
But why you’re my MISS RIGHT is.. you are..
Just you

Terjemahan:
 
kamu adalah miss right-ku, miss right
kalau aku merindukanmu, rindu, benar? miss right? (all right)

kamu adalah miss right-ku, miss right
girl, kamu mau ciumanku, ‘kan? miss right (all right)


keinginan dan tubuhmu yang sexy
kamu terlahir dengan pikiran yang sexy
ya, dengan jeans biru dan kaus putih, serta ucapanmu yang bijak
itu membuatku ingin berpesta pada tubuhmu #oke, aku pororo
pada akhirnya, dengan rambutmu yang bergelombang

kamu seperti hutan rimba
pinggul yang menyegarkan tengah bernyanyi, bersinar di tengah kota
peluk persembahanku dengan tubuhmu yang mencengangkan
dan aku ingin kamu menjadi kenyataan bagiku
kamu sewaktu-waktu seperti ibu, dari waktu ke waktu,
kamu adalah kekuatanku
oh, aku jujur…
musuh-musuhku bahkan baik di sisi luar, aku tidak bisa santai
kamu berbeda dari kebanyakan orang normal
aku boleh jadi bilang seorang gadis sepertimu adalah tipe idealku
ya, kapanpun aku memikirkanmu, hatiku menjadi sakit
samudra musim dinginku, aku ingin menjalankanmu

ya, kamu gadisku satu-satunya, kamu yang terbaik untukku
aku ingin tahu harimu, aku ingin menjadi sinyalmu
ya, kamu gadisku satu-satunya, kamu yang terbaik untukku
semacam orang yang muncul di film-film, itu lah kamu
cuacanya cerah, bagiku kamu dan aku cocok
haruskah kita berjalan bersama?
cuacanya cerah, bagiku kamu dan aku cocok
semacam tokoh yang hanya akan muncul di novel, itu lah kamu

bagaimana bisa seseorang menjadi seperti itu?
menjadi pusing kalau aku tinggal di dunia ini sendirian
kamu, orang yang berjalan di masa laluku
di hatiku, ada sebuah embusan manis yang memanggilmu
jika saja kamu tidak memakai riasan berlebihan,
mungkin kamu akan memakai parfum yang bernama ‘tingkah laku’
aku tidak percaya keberadaan dewa-dewi
tapi kamu membuatku mempercayai itu, dewiku adalah kamu
aku tidak peduli seberapa muda dirimu, berapa umurmu
meskipun kamu punya anak yang disembunyikan di manapun, aku tetap mencintaimu
di manapun aku berada, denganmu, jika bersamamu, itu seperti kebun yang dipenuhi bunga
lebih baik kamu memegang tanganku daripada tas yang ber-merek
jadi lah orang yang penyayang daripada seseorang yang pencemburu
mari menggambar masa depan kita seperti yang kebanyakan orang lain lakukan
mempunyai sepatu anak-anak di antara sepatu couple kita

ya, kamu gadisku satu-satunya, kamu yang terbaik untukku
aku ingin tahu harimu, aku ingin menjadi sinyalmu
ya, kamu gadisku satu-satunya, kamu yang terbaik untukku
semacam orang yang muncul di film-film, itu lah kamu



aku pikir aku datang di tempat yang benar, di depan seseorang yang mengejutkan hatiku
aku seperti magnet, ditarik tepat untuk kamu
hidupmu, hatimu, wajahmu, serta garismu
seperti serpihan puzzle, kamu adalah tipe idealku
oh Tuhan, angin menarik untuk cuaca memanggilmu
kalau kamu bunga, aku akan menjadi lebah yang selalu terbang ke arahmu

Yo!
aku memberitahumu banyak kualifikasi tentang miss right-ku
tapi kenapa miss right-ku adalah…, kamu…
hanya kamu…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