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Woo Bin - Do You Know OST. Uncontrollably Fond

혹시 아니
Hoksi ani
내가 무슨 말을 하려하는지
Naega museun mareul haryeohaneunji
너무 빨리 말하진 않을 거야
Neomu ppalli malhajin anheul geoya

생각나니
Saenggaknani
처음 느꼈던 그때 그 감정들
Cheoum neukkyeotdeon geuttae ge gamjeongdeul
몰랐었지 아마 그땐 몰랐을 거야
Mollasseotji ama geuttaen mollasseul geoya




언제부터인지
Eonjebuteoinji
기억이 잘 나지 않아
Gieogi jal naji anha

어느새 가슴 속
Eoneusae gaseum sok
한 켠에 자리한 니가
Han kyeone jarihan niga

이제라도 늦지 않았다면 너에게
Ijerado neutji anhatdamyeon neoege
꼭 해주고 싶은 말이 있어
Kkok haejugo sipeun mari isseo

좋아해 널 사랑해 널
Joahae neol saranghae neol
더 이상 주저하지 말고
Deo isang jujeohaji malgo
너도 내 맘과 같다면
Neodo nae mamgwa gatdamyeon

손을 내밀어 너와 내가
Soneul naemireo neowa naega
마주 잡고 마주 보는 순간
Maju japgo maju boneun sungan
우린 언제나 함께인거야
Urin eonjena hamkkeingeoya

좋아해 널 사랑해 널
Joahae neol saranghae neol
더 이상 주저하지 말고
Deo isang jujeohaji malgo
너도 내 맘과 같다면
Neodo nae mamgwa gatdamyeon
손을 내밀어 너와 내가
Soneul naemireo neowa naega
마주 잡고 마주 보는 순간
Maju japgo maju boneun sungan
우린 언제나 함께인거야
Urin eonjena hamkkeingeoya
영원히 우리 둘이
Yeongwonhi uri duri

TERJEMAHAN

Apa kau tau
Kata-kata apa yang akan kuucapkan?
Aku tidak akan berbicara terlalu cepat
Apa kau ingat?
Saat pertama kali aku merasakan emosi itu
Mungkin saat itu aku tidak tahu
Entah sejak kapan
Aku tak mengingatnya dengan baik
Kau menyalakannya
Tanpa aku sadari dalam hatiku
Meskipun sekarang terlambat untukmu
Ada yang ingin kukatakan padamu
Aku menyukaimu, aku mencintaimu
Jangan ragu lagi
Hatimu juga sama seperti hatiku
Aku mengulurkan tanganku padamu
Berpegangan tangan dan saling berpandangan
Kita akan selalu bersama
Aku menyukaimu, aku mencintaimu
Jangan ragu lagi
Hatimu juga sama seperti hatiku
Aku mengulurkan tanganku padamu
Berpegangan tangan dan saling berpandangan
Kita akan selalu bersama
Selamanya kita berdua

https://haebaragisun.wordpress.com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