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n Hyun Jung - Is It Love? OST. Weightlifting Fairy Kim Bok Joo

내 손을 이렇게 꼭 잡아준 건
Nae soneul ireoke kkok jabajun geon
내 눈을 환하게 웃게 해준 건
Nae nuneul hwanhage utge haejun geon
그건 너야 낯설지만 왠지 좋은 걸
Geugeon neoya natseoljiman waenji joeun geol
이런 마음 처음이었어
Ireon maeum cheoeumieosseo


함께한 시간들 너와의 행복한 순간들
Hamkkehan sigandeul neowa-ui haengbokhan sungandeul
문득문득 내 맘에 떠올라 난
Mundeukmundeuk nae mame tteoolla nan

사랑이 이런 걸까 이런 느낌인 걸까
Sarangi ireon geolkka ireon neukkimin geolkka
어느새 나도 모르게
Eoneusae nado moreuge
네가 나를 점점 채워가
Niga nareul jeomjeom chaewoga
사랑이 이런 걸까 정말 사랑인 걸까
Sarangi ireon geolkka jeongmak sarangin geolkka
저 끝까지 나와 함께해줄래
Jeo kkeutkkaji nawa hamkkehaejullae
내가 늘 웃을 수 있게
Naega neul useul su itge

너와의 순간들 길고도
Neowa-ui sungandeul gilgodo
짧았던 시간들
Jjalbatdeon sigandeul
하루하루 내 맘은 더 커져가
Haruharu nae mameun deo keojyeoga

사랑이 이런 걸까
Sarangi ireon geolkka
이런 느낌인 걸까
Ireon neukkimin geolkka
어느새 나도 모르게
Eoneusae nado moreuge
네가 나를 점점 채워가
Niga nareul jeomjeom chaewoga
사랑이 이런 걸까
Sarangi ireon geolkka
정말 사랑인 걸까
Jeongmal sarangin geolkka
저 끝까지 나와 함께해줄래
Jeo kkeutkkaji nawa hamkkehaejullae
내가 늘 웃을 수 있게
Naega neul useul su itge

매일 네 생각에 가슴이 뛰는 걸
Maeil ni saenggage gaseumi ttwineun geol
오늘이 다 지나고
Oneuri da jinagago
내일이 다 지나도 너뿐인 걸
Naeiri da jinado neoppunin geol

언제나 나의 곁을
Eonjena naui gyeoteul
지켜준 너를 보며
Jikyeojun neoreul bomyeo
그 맘을 이제야 알게 됐어
Geu mameul ijeya alge dwaesseo
나도 몰랐던 내 맘
Nado mollatdeon nae mam
조금씩 커져버린
Jogeumssik keojyeobeorin
내 맘을 보여줄게
Nae mameul boyeojulge
저 끝까지 나와 함께 해줄래
Jeo kkeutkkaji nawa hamkke haejullae
너와 늘 웃을 수 있게
Neowa neul useul su itge

Terjemahan:
 
Kau menggenggam tanganku begitu erat
Kau membuat mataku tersenyum begitu cerah
Itulah kau, aneh tapi aku menyukainya
Aku belum pernah merasa seperti ini sebelumnya

Waktu yang kita habiskan bersama, masa-masa bahagia bersamamu
Mendadak aku berpikir tentang mereka

Apa ini cinta? Apa seperti ini rasanya?
Bahkan tanpa sadar
Kau memenuhiku
Apa ini cinta? Apa ini benar-benar cinta?
Akankah kau bersamaku sampai akhir?
Jadi aku bisa selalu tersenyum?

Momen-momen bersamamu
Waktu-waktu yang lama dan singkat
Hari demi hari, perasaanku bertumbuh lebih besar

Apa ini cinta? Apa seperti ini rasanya?
Bahkan tanpa sadar
Kau memenuhiku
Apa ini cinta? Apa ini benar-benar cinta?
Akankah kau bersamaku sampai akhir?
Jadi aku bisa selalu tersenyum?

Hatiku berdegup kencang saat memikirkanmu setiap hari
Setelah hari ini berlalu
Bahkan setelah esok berlalu
Hanya kau

Saat aku melihatmu, yang selalu melindungiku
Sekarang aku akhirnya tahu hatiku
Hatiku yang aku bahkan tak tahu
Aku akan menunjukkanmu hatiku, yang sudah bertumbuh lebih besar
Akankah kau bersamaku sampai akhir?
Jadi aku bisa selalu tersenyum bersamamu?

From: https://haebaragisun.wordpress.com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