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 - Draw A Love OST. W

먼 하늘을 바라보다
Meon haneureul baraboda
피어오른 그대 얼굴에
Pieooreun geudae eolgure
사랑을 그려요
Sarangeul geuryeoyo
꿈속에서 깨어나면
Kkumsogeseo kkaeeonamyeon
혹시 내 옆에 있을까 봐
Hoksi nae yeope isseulkka bwa
가슴이 설레죠
Gaseumi seollejyo
얼어붙었던 맘 녹아내려
Eoreobuteotdeon mam noganaeryeo


아무리 지우고 지우고
Amuri jiugo jiugo
지우려 해봐도 안돼요
Jiuryeo haebwado andwaeyo
마치 운명처럼
Machi unmyeong cheoreom
저 파란 하늘을 비추는
Jeo paran haneureul bichuneun
오직 하나 저 태양처럼
Ojik hana jeo taeyangcheoreom
You are my only one
그대 미소 그대 눈물이
Geudae miso geudae nunmuri
나를 물들이고 있죠
Nareul muldeurigo itjyo

구름 없는 하늘처럼
Gureum eomneun haneulcheoreom
텅 빈 가슴속 한자리에
Teongbin gaseumsok hanjarie
사랑을 그려요
Sarangeul geuryeoyo
두근거리는 손끝의 작은 떨림이
Dugeun georineun sonkkeut-ui jageun tteollimi
그대 얼굴 가까워질수록
Geudae eolgul gakkawojilsurok
내 심장은 더 소리치는데
Nae simjangeun deo sorichineunde

아무리 지우고 지우고
Amuri jiugo jiugo
지우려 해 봐도 안돼요
Jiuryeo haebwado andwaeyo
마치 운명처럼
Machi unmyeongcheoreom
저 파란 하늘을 비추는
Jeo paran haneureul bichuneun
오직 하나 저 태양처럼
Ojik hana jeo taeyangcheoreom
You are my only one
그대 미소 그대 눈물이
Geudae miso geudae nunmuri
나를 물들이고 있죠
Nareul muldeurigo itjyo

씻어 낼 수 없도록
Ssiseo nael su eopdorok
세상 변한 대도 이대로
Sesang byeonhan daedo idaero

두 눈을 감아도 감아도
Du nuneul gamado gamado
감출 수 없는 내 마음에
Gamchul su eomneun nae maeume
그대를 그려요
Geudaereul geuryeoyo
늦은 밤 세상을 밝히는
Neujeun bam sesangeul balkhineun
오직 하나 저 달빛처럼
Ojik hana jeo dalbitcheoreom
You are my only one
꿈에 상상했던 우리 미래를
Kkume sangsanghaetdeon uri miraereul
그대와 함께 그려보고 싶어요
Geudaewa hamkke geuryeobogo sipeoyo
그대 미소 그대 눈물이
Geudae miso geudae nunmuri
나를 물들이고 있죠
Nareul muldeurigo itjyo


Terjemahan:

Saat aku melihat langit yang jauh
Aku menggambar cinta ke wajahmu yang mekar
Ketika aku bangun dari mimpi ini
Kalau-kalau kau ada di sebelahku
Hatiku berdebar
Hatiku yang beku mencair

Tak peduli berapa banyak aku menghapus
Aku tak bisa
Seperti takdir
Seperti satu-satunya matahari
Yang bersinar di langit yang biru
Kau satu-satunya bagiku
Senyummu, airmatamu
Mewarnaiku

Seperti langit tanpa awan
Di sudut hatiku yang hampa
Aku membayangkan cinta
Getaran kecil sentuhan yang berdebar hatimu
Semakin dekat wajahmu
Jantungku semakin keras

Tak peduli berapa banyak aku menghapus
Aku tak bisa
Seperti takdir
Seperti satu-satunya matahari
Yang bersinar di langit yang biru
Kau satu-satunya bagiku
Senyummu, airmatamu
Mewarnaiku

Bahkan jika dunia berubah
Begitu banyak sehingga aku tak bisa menghanyutkan ini
Aku ingin tetap seperti ini

Aku menutup mataku tapi aku tak bisa menyembunyikan hatiku
Dalamnya, aku membayangkanmu
Seperti satu-satunya cahaya bulan
Yang menyinari dunia malam yang larut
Kau satu-satunya bagiku
Masa depan yang aku impi-impikan
Aku ingin menggambarnya denganmu
Senyummu, airmatamu
Mewarnaiku

https://haebaragisun.wordpress.com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