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n Hyeon Jeong - You and Me OST. W

어느 순간 소리 없이
Eoneu sungan sori eopsi
눈부신 햇살처럼 그대가
Nunbusin haessalcheoreom geudaega


하루에도 몇 번씩
Haruedo myeot beonssik
그대와 나 사이를
Geudaewa na saireul
기대를 하게 돼 매일
Gidaereul hage dwae maeil

달콤한 꿈에서 깨지 않도록
Dalkomhan kkumeseo kkaeji antorok
이렇게 그대 곁에 나 있을게
Ireoke geudae gyeote na isseulge

기다리게 되잖아 어제보다
Gidarige doejanha eojeboda
왜 그러냐고 계속 내게 묻지만
Wae geureonyago gyeseok naege mutjiman
말려봐 온통 그대 생각에
Mallyeobwa ontong geudae saenggage
잠 못 드는 이 밤에
Jam mot deuneun i bame
한 걸음에 달려가
Han georeume dallyeoga
사랑한다고 말할까 봐
Saranghandago malhalkka bwa

많은 기대 잦은 실망
Manheun gidae jajeun silmang
서툰 기다림도 나에겐
Seotun gidarimdo naegen

널 바라보는 일이
Neol baraboneun iri
널 기다리는 날이
Neol gidarineun nari
어느새 내 일상이 됐죠
Eoneudae nae ilsange dwaetjyo

그렇게 내 꿈은 그대가 됐죠
Geureoke na kkumeun geudaega dwaetjyo
그대와 내가 입 맞추는 그날
Geudaewa naega ip matchuneun geunal

기다리게 되잖아 어제보다
Gidarige doejanha eojeboda
왜 그러냐고 계속 내게 묻지만
Wae geureonyago gyesok naege mutjiman
말려봐 온통 그대 생각에
Mallyeobwa ontong geudae saenggage
잠 못 드는 이 밤에
Jam mot deuneun i bame
한 걸음에 달려가
Han georeume dallyeoga
사랑한다고 말할까 봐
Saranghandago malhalkka bwa

알 수 없는 감정들이 나를 감싸네
Al su eomneun gamjeongdeuri nareul gamssane
참 이상하지 내 주위엔 온통 그대가
Cham isanghaji nae juwien ontong geudaega

내게 와줄 순 없나요
Naege wajul sun eomnayo
그대가 그립다구요
Geudaega geuripdaguyo
나 한순간도 그댈 잊지 못해
Na hansungando geudael itji mothae

생각보다 훨씬 더 보고 싶고
Saenggakboda hwolssin deo bogo sipgo
생각보다 훨씬 그리워져
Saenggakboda hwolsin geuriwojyeo
나를 봐 온통 그대 생각에
Nareul bwa ontong geudae saenggage

잠 못 드는 이 밤에
Jam mot deuneun i bame
한 걸음에 달려가
Han georeume dallyeoga
사랑한다고 말할 거야
Saranghandago malhal geoya

Terjemahan:

Suatu hari tanpa suara
Kau seperti cahaya matahari yang menyilaukan

Bahkan dalam beberapa kali sehari
Di antara kau dan aku membuatku mengharapkannya setiap hari

Aku akan ada di sisimu seperti ini
Sehingga kita takkan bangun dari mimpi yang indah ini

Membuatku menunggu lebih dari kemarin
Meski kau terus bertanya kenapa seperti itu
Aku tak tak bisa berhenti memikirkanmu
Malam ini aku tak bisa tertidur
Aku berlari dalam satu langkah
Dan mencoba mengatakan bahwa aku mencintaimu

Banyak harapan yang sering membuatku kecewa
Bahkan penantian terasa kaku bagiku

Memandangmu
Menunggumu
Tiba-tiba menjadi keseharianku

Kau dan aku berciuman hari itu
Seperti itulah kau menjadi mimpiku

Membuatku menunggu lebih dari kemarin
Meski kau terus bertanya kenapa seperti itu
Aku tak tak bisa berhenti memikirkanmu
Malam ini aku tak bisa tertidur
Aku berlari dalam satu langkah
Dan mencoba mengatakan bahwa aku mencintaimu

Perasaan yang tidak aku ketahui mendekapku
Sangat aneh, seolah hanya ada kau di sekitarku

Tak bisakah kau datang padaku?
Aku sangat merindukanmu
Aku tak bisa melupakanmu bahkan untuk sesaat

Aku ingin melihatmu lebih dari yang aku bayangkan
Aku merindukanmu lebih dari yang aku pikirkan
Lihatlah aku, pikiranku dipenuhi olehmu

Malam ini aku tak bisa tertidur
Aku berlari dalam satu langkah
Dan mengatakan bahwa aku akan mencintaimu

https://haebaragisun.wordpress.com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