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 Woo Sung - My Heart OST. W

한참을 멍하니 바라봐요
Hanchameul meonhani barabwayo
어느새 내 안에 가득한 널
Eoneusae nae ane gadeukhan neol
내 안에서 잠을 자고 있던 마음은
Nae aneseo jameul jago itdeon maeumeun
그댈 보는 순간 눈을 뜨고 말았죠
Geudael boneun sungan nuneul tteugo maratjyo
나는 그래 그래
Naneun geurae geurae


그댈 향한 나의 마음 들리나요
Geudael hyanghan naui maeum deullinayo
허락 없이 왜 내 맘 가져가요
Heorak eopsi wae nae mam gajyeogayo
아무리 난 아니라 해도
Amuri nan anira haedo
내 맘이 계속 그대라 하네요
Nae mami gyesok geudaera haneyo
이런 내 맘이
Ireon nae mami
가슴속에 그렇게 바라던 그대
Gaseumsoge geureoke baradeon geudae

조금씩 그대를 닮아가요
Jogeumssik geudaereul dalmagayo
그 눈빛 그 표정 말투까지
Geu nunbit geu pyojeong maltukkaji
나도 모르게 어느샌가
Nado moreuge eoneusaenga
또 그대를 그저 하염없이
Tto geudaereul geujeo hayeomeopsi
바라보고 있네요
Barabogo inneyo
나는 그래 그래
Naneun geurae geurae

그댈 향한 나의 마음 들리나요
Geudael hyanghan naui maeum deullinayo
허락 없이 왜 내 맘 가져가요
Heorak eopsi wae nae mam gajyeogayo
아무리 난 아니라 해도
Amuri nan anira haedo
내 맘이 계속 그대라 하네요
Nae mami gyesok geudaera haneyo
이런 내 맘이
Ireon nae mami
가슴속에 그렇게 바라던 그대
Gaseumsoge geureoke baradeon geudae

조금씩 내 안에서 그댄 커져가고
Jogeumssik nae aneseo geudaen keojyeogago
그대 없는 나는 아무런 의미 없네요
Geudae eomneun naneun amuri uimi eomneyo

이런 바보 같은 내 맘 보이나요
Ireon babo gateun nae mam boinayo
고장 난 내 맘을 어떻게 하죠
Gojang nan nae mameul eotteoke hajyo
매일 그댈 그리며 사는 한 사람
Maeil geudael geurimyeo saneun han saram
오직 하나뿐인 사랑 그댄 내 사랑
Ojik hanappunin sarang geudaen nae sarang
가슴 깊이 그렇게 원하던
Gaseum gipi geureoke wonhadeon

조금씩 천천히 내게 와요
Jogeumssil cheoncheonhi naege wayo


Terjemahan:

Dengan kosong aku menatap sebentar
Padamu, yang telah memenuhiku
Perasaanku yang telah tertidur dalam diriku
Membuka mata mereka segera setelah aku melihatmu
Itu aku, itu aku

Bisakah kau mendengar hatiku untukmu?
Kenapa kau membawa hatiku tanpa permisi?
Tak peduli berapa banyak aku mencoba menyangkalnya
Hatiku tetap berkata itu kau
Inilah hatiku
Melihatmu dari dalam

Aku mirip denganmu perlahan-lahan
Matamu, wajahmu, bahkan caramu berbicara
Tanpa tahu, sekali lagi
Aku tanpa henti memandangmu
Itu aku, itu aku

Bisakah kau mendengar hatiku untukmu?
Kenapa kau membawa hatiku tanpa permisi?
Tak peduli berapa banyak aku mencoba menyangkalnya
Hatiku tetap berkata itu kau
Inilah hatiku
Melihatmu dari dalam

Kau bertumbuh perlahan dalam diriku
Tanpamu, tak ada arti

Bisakah kau melihat hatiku yang bodoh?
Apa yang harus aku lakukan dengan hatiku yang patah
Aku hidup setiap hari seperti aku membayangkanmu
Satu-satunya cintaku, kau adalah cintaku
Apa yang sangat aku inginkan dalam hatiku

Perlahan, datanglah padaku

https://haebaragisun.wordpress.com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