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 Memory OST. W

혹시 넌 알고 있을지 몰라
Hoksi neon algo isseulji molla
내가 어디에 있든지
Naega eodie itdeunji
혹시 날 보고 있을지 몰라
Hoksi nal bogo isseulji molla
항상 늘 그래 왔듯이
Hangsang neul geurae watdeusi


이렇게 너 하나만
Ireoke neo hanaman
원하고 너만 기다리잖아
Wonhago neoman gidarijanha

우리가 만난 그때 그 자리에
Uriga mannan geuttae geu jarie
지금 이 자리에 네 향기가
Jigeum i jarie ni hyanggiga
잊지 못해 잊지 못해 난
Itji mothae itji mothae nan
여전히 시들지 못한 기억
Yeojeonhi sideulji mothan gieok

혹시 넌 듣고 있을지 몰라
Hoksi neon deutgo isseulji molla
내가 너만 부르는데
Naega neoman bureuneunde
혹시 날 찾고 있을지 몰라
Hoksi nal chatgo isseulji molla
항상 난 같은 자리야
Hangsang nan gateun jariya

이렇게 내 가슴은
Ireoke nae gaseumeun
원하고 너만 기억하는데
Wonhago neoman gieokhaneunde

우리가 만난 그때 그 자리에
Uriga mannan geuttae geu jarie
지금 이 자리에 네 향기가
Jigeum i jarie ni hyanggiga
잊지 못해 잊지 못해 난
Itji mothae itji mothae nan
여전히 시들지 못한 기억
Yeojeonhi sideulji mothan gieok

아직은 지우지 못한 채
Ajigeun jiuji mothan chae
떠나지 못한 채 그 자리에
Tteonaji mothan chae geu jarie
멈춰있어 멈춰있어 난
Meomchwoisseo meomchwoisseo nan
네가 내 곁에 있었던 그때로
Niga nae gyeote isseotdeon geuttaero

우리가 함께였던 그때로
Uriga hamkkeyeotdeon geuttaero


Terjemahan:

Mungkin kau sudah tahu
Dimana aku saat ini
Mungkin kau sedang melihatku
Seperti yang selalu kau lakukan

Aku hanya menginginkanmu
Dan aku hanya menunggumu

Di tempat kita bertemu
Aromamu tepat disini
Aku tak bisa lupa, aku tak bisa lupa
Kenangan masih tidak akan pergi

Mungkin kau sedang mendengar
Karena aku hanya memanggilmu
Mungkin kau sedang mencariku
Aku selalu di tempat yang sama

Hatiku menginginkanmu
Dan hanya mengingatmu

Di tempat kita bertemu
Aromamu tepat disini
Aku tak bisa lupa, aku tak bisa lupa
Kenangan masih tidak akan pergi

Aku belum menghapusmu
Aku belum pergi dari tempat ini
Aku membeku, aku membeku
Sama seperti saat-saat kau di sisiku

Pada saat-saat kita bersama

https://haebaragisun.wordpress.com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