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 Yeo Eun - Without You OST. W

너를 계속 사랑해도 되는지
Neoreul gyesok saranghaedo doeneunji
나 너의 곁에 살아가도 되는지
Na neoui gyeote saragado doeneunji
운명이란 믿음이
Unmyeongiran mideumi
우리 사랑을 붙들고
Uri sarangeul butdeulhgo


매일매일 너를 그리며 울고
Maeilmaeil neoreul geurimyeo ulgo
너를 다시 찾아 헤매도 보고
Neoreul dasi chaja hemaedo bogo
오늘도 너를 기다려 본다
Oneuldo neoreul gidaryeo bonda

네가 없는 난 아무것도
Niga eomneun nan amugeotdo
할 수 없단 사실에
Hal su eopdan sasire
다시 울고
Dasi ulgo
이젠 네가 없는 하루하루
Ijen niga eomneun haruharu
의미 없는 하루하루
Uimi eomneun haruharu
나 다시는 널 놓지 않을게
Na dasineun neol notji anheulge
다시는 보내지 않을게
Dasineun bonaeji anheulge

매일매일 너를 떠올려 보고
Maeilmaeil neoreul tteollyeo bogo
너를 다시 찾아 헤매며 울고
Neoreul dasi chaja hemaemyeo ulgo
다시 또 너를 기다려 본다
Dasi tto neoreul gidaryeo bonda

네가 없는 난 아무것도
Niga eomneun nan amugeotdo
할 수 없단 사실에
Hal su eopdan sasire
다시 울고
Dasi ulgo
이젠 네가 없는 하루하루
Ijen niga eomneun haruharu
의미 없는 하루하루
Uimi eomneun haruharu
나 다시는 널 놓지 않을게
Na dasineun neol notji anheulge
다시는 떠나지 않을게
Dasineun tteonaji anheulge

우리 이제 다신
Uri ije dasin
우리 이제 다신
Uri ije dssin
헤어지지는 말자
Heeojijineun malja

네가 없는 난 아무것도
Niga eomneun nan amugeotdo
할 수 없어 그게 나야
Hal su eopseo geuge naya
이젠 네가 없는 하루하루
Ijen niga eomneun haruharu
의미 없는 하루하루
Uimi eomneun haruharu
나 다시는 널 놓지 않을게
Na dasineun neol notji anheulge
다시는 보내지 않을게
Dasineun bonaeji anheulge

다시는 헤어지지 말자
Dasineun heeojiji malja


Terjemahan:
 
Bolehkah aku terus mencintaimu
Bolehkah aku hidup di sisimu
Apa yang disebut takdir adalah kepercayaan
Aku akan menggenggam cinta kita

Setiap hari aku membayangkanmu dan menangis
Aku menjelajah mencarimu
Bahkan hari ini pun aku akan menunggumu

Tanpamu
Sebenarnya aku tak bisa melakukan apapun
Dan aku menangis lagi
Sekarang tanpamu hari demi hari
Hari demi hari tak bermakna
Aku takkan melepaskanmu lagi
Aku takkan membiarkanmu pergi lagi

Setiap hari aku mengingat dan melihatmu
Aku mencarimu lagi sambil menangis
Aku akan menunggumu sekali lagi

Tanpamu
Sebenarnya aku tak bisa melakukan apapun
Dan aku menangis lagi
Sekarang tanpamu hari demi hari
Hari demi hari tak bermakna
Aku takkan melepaskanmu lagi
Aku takkan meninggalkanmu lagi

Sekarang kita
Sekarang kita
Mari jangan berpisah lagi

Tanpamu
Aku tak bisa melakukan apapun, begitulah aku
Sekarang tanpamu hari demi hari
Hari demi hari tak bermakna
Aku takkan melepaskanmu lagi
Aku takkan membiarkanmu pergi lagi

Mari jangan berpisah lagi

https://haebaragisun.wordpress.com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