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an - Heartbeat OST. Strong Woman Do Bong Soon

난 꿈을 꾸네 설레는
Nan kkumeil kkune seolleneun
이 마음 가득히
I maeum gadeukhi
널 바라보네 두근대는
Neol barabone dugeundaeneun
마음 모르게
Maeum moreuge


오늘처럼 내 맘에
Oneulcheoreom nae mame
하얀 별이 내려와
Hayan byeori naeryeowa
너의 눈에
Neoui nune
두둥실 비치네
Dudungsil bichine

널 그려보네
Neol geuryeobone
멍하니 물든 하늘에
Meonghani muldeun haneure
뒤 돌아 보네
Dwi dora bone
혹시나 하는 마음에
Hoksina haneun maeume

오늘처럼 내 맘에
Oneulcheoreom nae mame
하얀 별이 내려와
Hayan byeori naeryeowa
너의 눈에 두둥실
Neoui nune dudungsil
내 모습이
Nae moseubi

매일처럼 그대가
Maeilcheoreom geudaega
나에게로 다가와
Naegero dagawa
포근한 밤 하늘이
Pogeunhan bam haneuri
내렸으면
Naryeosseumyeon

Heartbeat heartbeat
Speeding Up
Heartbeat heartbeat
In My Mind
Heartbeat heartbeat
조금씩 더 커져가네
Jogeumasik deo keojyeogane

Heartbeat heartbeat
On And On
Heartbeat heartbeat
In My Mind
Heartbeat heartbeat
너에게 들릴 것 같아
Neoege deullil geot gata

난 꿈을 꾸네 설레는
Nan kumeul kkune seolleneun
이 마음 가득히
I maeum gadeukhi
널 바라보네 두근대는
Beol barabone dugeundaeneun
마음 모르게
Maeum moreuge

오늘처럼 내 맘에
Oneulcheoreom nae mame
하얀 별이 내려와
Hayan byeori naeryeowa
너의 눈에 두둥실
Neoui nune dudungsil
내 모습이
Nae moseubi

매일처럼 그대가
Maeilcheoreom geudaega
나에게로 다가와
Naegero dagawa
포근한 밤 하늘이
Pogeunhan bam haneuri
내렸으면
Naeryeosseumyeon

Heartbeat heartbeat
Speeding Up
Heartbeat heartbeat
In My Mind
Heartbeat heartbeat
조금씩 더 커져가네
Jogeumssik deo keojyeogane

Heartbeat heartbeat
On And On
Heartbeat heartbeat
In My Mind
Heartbeat heartbeat
너에게 들릴 것 같아
Neoege deullil geot gata

난 꿈을 꾸네 설레는
Nan kkumeul kkune seolleneun
이 마음 가득히
I maeum gadeukhi
널 바라보네 두근대는
Neol barabone dugeundaeneun
마음 모르게
Maeum moreuge

Terjemahan:
 
Aku bermimpi Dengan hati yang gugup
Aku melihatmu Dengan hati yang berdebar, tanpa sadar
Seperti hari ini
Bintang putih turun ke dalam hatiku
Mengambang dan bersinar di matamu
Aku membayangkanmu
Dengan kosong, di langit berwarna
Aku berbalik
Karena kesempatan

Seperti hari ini
Bintang putih turun ke dalam hatiku
Mengambang dan bersinar di matamu

Seperti setiap hari
Seandainya kau bisa datang padaku
Seperti langit malam yang hangat

Debar jantung, debar jantung
Menjadi cepat
Debar jantung, debar jantung
Di pikiranku
Debar jantung, debar jantung
Perlahan itu semakain keras

Debar jantung, debar jantung
Terus menerus
Debar jantung, debar jantung
Di pikiranku
Debar jantung, debar jantung
Aku merasa seperti kau bisa mendengarnya

Aku bermimpi Dengan hati yang gugup
Aku melihatmu Dengan hati yang berdebar, tanpa sadar

Seperti hari ini
Bintang putih turun ke dalam hatiku
Mengambang dan bersinar di matamu

Seperti setiap hari
Seandainya kau bisa datang padaku
Seperti langit malam yang hangat
Debar jantung, debar jantung

Menjadi cepat
Debar jantung, debar jantung
Di pikiranku
Debar jantung, debar jantung
Perlahan itu semakain keras

Debar jantung, debar jantung
Terus menerus
Debar jantung, debar jantung
Di pikiranku
Debar jantung, debar jantung
Aku merasa seperti kau bisa mendengarnya

Aku bermimpi Dengan hati yang gugup
Aku melihatmu Dengan hati yang berdebar, tanpa sadar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