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 Converse High

neoui keonbeoseuhai
neoui keonbeoseuhai
neoui keonbeoseuhai
keonbeoseuhai

neoui keonbeoseuhaie kkojhyeossna bwa
byeol su eopsna bwa naneun wo~
neoui keonbeoseuhaie kkojhyeossna bwa
neomu joha da jakku wo~

naege haruman sigani issdamyeon nan
keonbeoseuhai mandeun sarameul mannal geoya
geurigon malhagessji dangsini i sesangeul guhaesseo
neon jeo yeojadeureul dasi taeeonage han geoya
F your Chanel F your Alexander Mcqueen
F your Raf simont ildan iri waseo check it
10manwonimyeon du kyeollereul sa neon naega wonhaneun geol alji
huin tie cheong banbaji ppalgan keonbeoseuhai that’s it

Alright ppaljunochopanambo
ni bare mujigaeneun shot like rambo
nal jeogyeokhae tangtang shout out wow wow
ni mommaewa hamkkemyeon deo haakhaak
keon taxi keon cycle keon subway
No thankt nan keon but tago bureungbureung
jeo haneul byeolbodan oneureun ni sinbarui byeoreul bollae
haha da namjuni mollae

seuchimyeon inyeon seumyeodeulmyeon sarang
irago nuga malhaesseossneunde
neon aye naege muldeureobeoryeossna
niga joha geuraedo keonbeoseurouneun sinji ma

neoui keonbeoseuhaie kkojhyeossna bwa
byeol su eopsna bwa naneun wo~
neoui keonbeoseuhaie kkojhyeossna bwa
neomu joha da jakku wo~

neoui keonbeoseuhai
I really really want yo
keonbeoseuhai
I really really like yo
keonbeoseuhai
I really really need yo
keonbeoseuhai keonbeoseuhai

keonbeoseu keonbeoseu i really hate a keonbeoseu
hwaryeohan ni geotmoseubeneun marya geomjeongseutakinge
ajjilhan haihil geurae geugeoseun sagiya
geunde deo eoullineun geoseun jodeon numbers
Ha moreugessni keonbeoseuneun ni maeryeogeul jugineun ogui ti
amuteun nal mannal ttaeneun keonbeoseureul sinjima
mueosboda beosgiga mucheogina himdeuljanha

seuchimyeon inyeon seumyeodeulmyeon sarang
irago nuga malhaesseossneunde
neon aye naege muldeureobeoryeossna
niga joha geuraedo keonbeoseurouneun sinji ma

neoui keonbeoseuhaie kkojhyeossna bwa
byeol su eopsna bwa naneun wo~
neoui keonbeoseuhaie kkojhyeossna bwa
neomu joha da jakku wo~

neoui keonbeoseuhai
I really really want yo
keonbeoseuhai
I really really like yo
keonbeoseuhai
I really really need yo
keonbeoseuhai keonbeoseuhai

neoui keonbeoseuhai
I really really want yo
keonbeoseuhai
I really really like yo
keonbeoseuhai
I really really need yo
keonbeoseuhai keonbeoseuhai

Converse High…


Terjemahan:

Converse High-mu
Converse High-mu
Converse High-mu
Converse High

Aku begitu jatuh hati pada Converse High-mu
Aku tak bisa menghindarinya
Aku begitu jatuh hati pada Converse High-mu
Aku sangat menyukainya

Jika aku diberi waktu satu hari
Aku akan pergi menemui orang yang menciptakan Converse High
Kemudian akan kukatakan pada orang itu, kau menyelamatkan dunia
Kau membuat gadis itu terlahir kembali
F your Chanel F your Alexander Mcqueen
F your Raf Simons, datang saja kemari dan periksalah
Kau bisa membeli dua pasang hanya dengan 100 dolar, kau tahu apa yang kumau
T-shirt putih, jeans, dan Converse High warna merah, itulah

Baiklah, merah jingga kuning hijau biru violet indigo
Pelangi di kakimu sekilas seperti Rambo
Membidikku, bang bang, berseru, wow wow
Ikut serta bersama tubuhmu membuatku jadi hukhuk
Taksi besar, roda besar, kereta besar
Tidak, terima kasih, aku ingin mengendarai bus besar
Ketimbang melihat bintang di langit, aku ingin melihat bintang di sepatumu
Haha, tanpa diketahui Namjoon

Kau lewat dan menyangkut
Kau masuk dan menjadi cinta
Seseorang mengatakan itu sebelumnya
Namun aku hanya terwarnai olehmu
Aku menyukaimu tapi tetap saja jangan pakai Converse Low

Aku begitu jatuh hati pada Converse High-mu
Aku tak bisa menghindarinya
Aku begitu jatuh hati pada Converse High-mu
Aku sangat menyukainya

Converse High-mu
Aku sangat sangat menginginkanmu
Converse High-mu
Aku sangat sangat menyukaimu
Converse High-mu
Aku sangat sangat membutuhkanmu
Converse High Converse High

Converse Converse, aku begitu benci Converse
Ketika kau terlihat nyentrik dengan stocking hitam dan high heels
Itu hanyalah kepalsuan
Namun kau terlihat lebih baik dengan Jordan numbers
Ha kau tidak tahu? Converse itu membunuh pesonamu
Ngomong-ngomong. saat kau menemuiku, jangan pakai Converse
Terlalu sulit melepasnya darimu

Kau lewat dan menyangkut
Kau masuk dan menjadi cinta
Seseorang mengatakan itu sebelumnya
Namun aku hanya terwarnai olehmu
Aku menyukaimu tapi tetap saja jangan pakai Converse Low

Aku begitu jatuh hati pada Converse High-mu
Aku tak bisa menghindarinya
Aku begitu jatuh hati pada Converse High-mu
Aku sangat menyukainya

Converse High-mu
Aku sangat sangat menginginkanmu
Converse High-mu
Aku sangat sangat menyukaimu
Converse High-mu
Aku sangat sangat membutuhkanmu
Converse High Converse High

Converse High-mu
Aku sangat sangat menginginkanmu
Converse High-mu
Aku sangat sangat menyukaimu
Converse High-mu
Aku sangat sangat membutuhkanmu
Converse High Converse High


Converse High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