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 Coffee

[Jung Kook] Baby baby geudaeneun Caramel macchiato
yeojeonhi nae ipga-en geudae hyang-gi dalkomhae
Baby, baby tonight
[Jimin] Yea-ye-yeah

[Rap Monster] Girl na debwihaesseo, i mal han madimyeon doegetji?
eolmana seong-gonghal ji sesang-irang naegihaesseo
negeman boyeojudeon nae bandal nunuseum,
yojeum dasi jitgo danyeo
nae Fan-deuri gung-geumhae haejwo
Ah geurigo jal an masyeo Macchiato
aljanha neo ddaeme seupgwani doen Americano
sagwil ddaen ige museun masin-ga sipeosseonneunde
chagapgo dwinmaseun sseupsseulhan ge niga eopseunigga
ijen jogeum ihaega dwae Girl
ireoke dadeul iksukaejyeo ganeun georamyeon
huhoe manheul buljangnaneul dasi seontaekagesseo naneun
uri-ui yasokadeon yaksokdeul, sumanteon jalmotdeulgwa
ddo dareun jalmotdeul sa-i nohin mal mothal jaljalmotdeul
matbolsurok sseugiman haetdeon chu-eogi damgin jan
wae deurikige doeneunji al geot gatjiman
da ireoke saneun georan mari wae-iri seulpeuji na Oh oh oh

[Jung Kook] Baby baby geudaeneun Caramel macchiato
yeojeonhi nae ipga-en geudae hyang-gi dalkomhae
Baby, baby tonight (Yea-ye-yeah)
[V] Baby baby geudaeneun Café latte hyangboda
pogeunhaetdeon geu neuggim gi-eokago innayo
Baby, baby tonight (Yea-ye-yeah)

[SUGA] Baby tonight jal jayo oneul bam
gwaenhi dul sa-i eosaekan giryuman
heureudeon cheon munjawa cheot tonghwa
gidaehadeon cheon mannam geunde nan wae sontomman
mureoddeudeosseulgga ginjanghaeseoyeosseulgga
sigani heureugo jayeonseure uri dul sa-in
yeonin anim ae-in geureon maldeullo mae-il
seororeul hwaginhago hwaginhaetji mame saegin
uri-ui cheon mannameun Caramel macchiato
cheoreom dalkomhaetji eodideun gati gago
sipdeon ma-eumdo sigani jinamyeonseo
machi espresso-cheoreom naeryeonoke doe-eosseo
Uh gwaensiri sogapeune, Uh urin cham johanneunde
ibyeoreun sseudisseun Americano


ajikdo chu-eogeun yeojeonhi geu kapero gago isseo

[Jung Kook] Baby baby geudaeneun Caramel macchiato
yeojeonhi nae ipga-en geudae hyang-gi dalkomhae
Baby, baby tonight
[Jin] Yea-ye-yeah
[Jin] Baby baby geudaeneun Café latte hyangboda
pogeunhaetdeon geu neuggim gi-eokago innayo
Baby, baby tonight
[J-Hope] 1, 2, 3, 4

[J-Hope] geurae mae-il haru jong-il li hyang-gi soge chwihadeon sijeolgwa
seoro meon hunnareul giyakamyeo ibyeoreul taekaetdeon gi-eok-i na
neowa gati johahaetdeon Mint-hyang,
Coffee-reul meokda boni neoga saeng-gangnamyeo Rewind (Haha)
sigani manhi jinan yojeum gaggeum niga bogopeun geon wae-ilgga?
[Jung Kook] Ah ah ah a-ah! Ye-yeah

[Jung Kook] Baby baby geudaeneun Caramel macchiato
yeojeonhi nae ipga-en geudae hyang-gi dalkomhae (dalkomhae)
Baby (Baby) Baby (Baby) Tonight (No no no no no)
[Jimin] Baby baby geudaeneun Café latte hyangboda
pogeunhaetdeon geu neuggim gi-eokago innayo
Baby ([JK] Baby) Baby ([JK] Baby) Tonight
 
Terjemahan:

Baby baby, kau adalah caramel macchiato
Aromamu masih terasa manis di bibirku
Baby baby tonight

Girl, Aku debut, itu sudah cukup kan?
Aku bertaruh dengan dunia akan seberapa suksesnya aku
Mata yang berbentuk setengah bulan ketika aku tersenyum yang dulu hanya aku tunjukkan padamu, aku lakukan lagi beberapa hari ini
Para penggemarku begitu penasaran
Oh dan aku tidak minum macchiatos
Kamu tahu aku mulai minum americanos karenamu
Ketika kita kencan dulu, aku membayangkan bagaimana rasanya ini
Tapi sisa rasa dingin dan pahit ini menyadarkanku bahwa kau tak lagi disini, girl
Jika aku akan terbiasa dengan segala sesuatu yang seperti ini, akan kupilih hal yang penuh dengan penyesalan, bermain dengan api
Janji-janji kita yang tak sepenuh hati, kesalahan-kesalahan yang tak terhitung dan kekhilafan yang lain, luka-luka kecil dan tak terkatakan
gelas yang penuh dengan memori ini lebih pahit dari yang kuminum
Tetapi kurasa aku tahu mengapa aku terus meminumnya
tetapi mengapa aku begitu sedih sedangkan orang lain dapat hidup seperti ini?

Baby baby, kau adalah caramel macchiato
Aromamu masih terasa manis di bibirku
Baby baby tonight
Baby baby, dulu kau lebih hangat dari aroma cafe latte
Ingatkah kau perasaan itu?
Baby baby tonight

Baby tonight, tidurlah yang nyenyak
SMS dan telpon pertama kita dulu dipenuhi dengan momen-momen canggung
Di kencan pertama kita yang sangat aku nanti dulu, kenapa aku menggigit kukuku? mengapa aku begitu gugup?
Waktu pun berlalu, secara alami kita berkembang menjadi kekasih
Dengan kata-kata itu, kita saling memeriksa perasaan satu sama lain
Kencan pertama kita dulu manis seperti caramel macchiato
Kemanapun kita pergi, kita selalu inginnya bersama
Namun seiring berjalannya waktu, perasaan itu menurun seperti tetesan espresso
Dalam hartiku terasa sakit tanpa alasan, padahal hubungan kita dulu begitu baik
Putus cinta seperti americano yang pahit
Ingatanku masih ada di cafe itu

Baby baby, kau adalah caramel macchiato
Aromamu masih terasa manis di bibirku
Baby baby tonight
Baby baby, dulu kau lebih hangat dari aroma cafe latte
Ingatkah kau perasaan itu?
Baby baby tonight



Komentar

Postingan Populer